2011-02-25

테너 김남두 선생님과 함께 (テナー歌手キム・ナムドゥ先生と)

테너 김남두 선생님과 함께

2009년 5월 15일 , 16일 일본 기후현에서 오페라 공연이 있었다. 오텔로 역의 한국의 3대 테너 중 한분이신 김남두 선생님을 섭외 하는데 성공!!!!! 이곳 일본에 와 주셨다 ~~~~~~~~~~~

포스터와 프로그램...


포스터와 프로그램 뒷면에는 테너 김남두 선생님을 소개 하고 있었다.~~저도 선생님의 사인을 받았지요.
리어설등 오페라가 열리는 동안 김남두선생님의 통역등 스텝으로써 도와드렸다.

5월 15일 공연이 끝난 후 기념 사진 ~~찰칵 ~~무사히 첫날 공연을 마쳤다. 감사 감사 ~~

5월 16일 공연이 끝난 후 기념 사진 ~~~찰칵

공연이 끝난 후 한국어을 배우고 있는 학생들과 기념 사진 ~~우리 모두 김남두 선생님의 바리톤 음색으로써 테너늘 노래 하는 멋지고 우렁찬 목소리에 반해 열렬한 김남두 선생님의 팬이 되고 말았다 . 이렇게 멋진 김남두 선생님을 그들에게 소개 할 수 있어서 한국인으로서 저또한 마음이 뿌듯했다.

공연이 끝난 후 기후 시티 오페라 지휘자님과 학생들 ~~~

공연이 끝난 후 피곤 하신데도 불구하고 공연을 보러 온 우리 학생들에게 한사람 한사람 사인을 해 주셨다.
자상한 그 모습에 한국어 학생들은 또 감격 ~~~



공연이 끝난 후 아들 유지와 함께 찰칵~~ 무대에서 처음 뵌 선생님을 직접 뵙고 조금 놀란듯한 우리 아들 ㅎㅎ

이번에 김남두 선생님의 멋진 목소리를 이곳 일본 분들에게 소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공연이 끝난 후 기후 시티 오페라 단원 그리고 한국어 학생 우리 모두가 선생님의 열렬한 팬이 되었다. 선생님의 공연이 있으면 한국이라도 당장 보러 가고 싶다고 한다.
앞으로의 일본에서의 더 큰 김남두 선생님의 활약을 기대 해 본다.

0 コメント: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