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06

韓国の結婚式(1/2)



4月28日韓国ソウルで姪の結婚式がありました。今日は韓国の結婚式の様子をご紹介します。

4월 28일 조카의 결혼식이 한국에서 있었다. 결혼은 한 가정의 출발을 모두에게 알리고 축하 받는 자리이다. 우리 가족도 이번 결혼식에 참석했다. 한국의 결혼식을 한 번 살펴보자.


이건 청첩장이다. 즉 결혼식에 초대 하는 카드이다. 카드에는 신랑 신부의 이름, 형제중에서 몇째라는 것, 결혼식 날짜와 장소 ,시간 ,약도 등이 젹혀져 있다. 일본과 거의 비슷하지만 한국에서는 초청장을 받은 사람이 참석 하고 싶으면 사전에 연락이나 예약 없이 결혼식에 참석한다. 미리 참석 여부를 알려야 하는 일본과는 좀 다른 점이다.


결혼식을 하기 전에 스튜디오나 야외에서 결혼 기념 사진을 찍는다. 가끔 창경궁에 가면 결혼 야외 촬영하는 신랑 신부를 볼 수 있다. 마치 연예인처럼 말이다.


결혼 장소를 알리는 안내. 한국도 일본처럼 결혼 축의금을 낸다.


결혼식전 축하객을 맞이 하고 있는 장면...주로 부모나 가족들은 한복을 입는다.


결혼식이 시작되면 먼저 신랑신부의 어머니가 등장


앞에 나와서 서로 인사를 한 후 초에 불을 밝힌다.


드디어 신부 등장...보통은 신부가 아버지의 손을 잡고 들어오는데 이번 결혼식에는 좀 특이하게 신랑이 직접 부케를 가지고 신부를 맞이 하러 왔다. 정중하게 부케로 프로포즈 !!!


신랑 신부 맞절


이번 결혼식은 주례가 없이 진행되는 이벤트 결혼식 이었다. 신부가 부모님께 올리는 글을 읽는다. 늘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신 부모님 앞에 감사 .....


이번에는 답례로  신부 아버지가 신랑 신부에게 당부의 글을 읽었다. 두 부부가 서로 행복하게 잘 살기를 ....


이번에는 특별히 신부가 미국에서 유학했을때 홈스테이 했던 스팸 부부가 축하 영상 메세지를 보내 주었다. 비록 참석은 못 하지만 결혼해서 아이를 많이 낳고 특히 팸아저씨는 싸우지 않고 잘 사는 비법은 늘 부인에게 Yes, mam이라고 하면 된다고 했다. 네 알았습니다. 부인 !!!


축하 케이크 컷팅 !!!


축하 공연 이벤트 --노래 와 밴트 그리고 익스트림 크루의 축하 공연이 있었다. >>동영상 보기


무사히 결혼식을 마치고 신랑 신부 퇴장 !!!


이제 부터 새로운 가정을 만들며 늘 행복 하길 !!


나의 사랑 스런 조카들 !!!!


결혼식이 끝나고 피로연 --주로 뷔페 스타일 !!!


식사하고 있는 하객들에게 인사를 하러 다니는 신랑 신부 그리고 부모님들 !!

요즈음 한국에서도 다양한 결혼식이 진행 되고 있다. 이번 결혼식의 특징은 주례가 없이 자유로운 스타일의 이벤트 결혼식으로 진행 되었다. 결혼식을 보러 온 하객들도 함께 즐기며 기뻐하며 축하 해 주는 그런 결혼식 이었다.
김영민 차예슬 예쁘고 행복한 가정 만들어 가렴

韓国の結婚式(2/2)へ

0 コメント:

Post a Comment